Home » 미술 예술 » 부천 인체수채화 미술학원 학생작 부천 인체수채화 미술학원 <오늘> 학생작 Contents부천 인체수채화 미술학원 학생작부천 인체수채화 미술학원 학생작2부천 인체수채화 미술학원 학생작3 부천 인체수채화 미술학원 <오늘> 학생작 이번 섹션에서는 부천 인체수채화 미술학원 <오늘>의 학생 작품을 감상하고 첫 번째 그림에 대한 자세한 분석을 진행하겠습니다. 소제목 내용 그림의 구도 이 그림은 두 사람이 한 테이블에 앉아 있는 장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두 인물 간의 투시와 바닥면을 일치시키는 데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책상을 육면체로 생각하여 작업하고, 각 인물 간의 소실점을 다르게 설정해야 합니다. 발의 표현 인체가 테이블 위에 앉아 있기 때문에 발이 바닥에 닿지 않습니다. 발목 부분의 각도와 발 아래 그림자 처리를 통해 공중에 떠 있는 느낌을 강조해야 합니다. 인물 간의 거리와 바닥면의 일치를 통해 생동감을 충분히 표현해야 합니다. 자세히 보기 부천 인체수채화 미술학원 <오늘> 학생작2 두 번째 섹션에서는 군상의 개념에 대해 더 깊이 파고들어 두 인물 간의 거리감과 구도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관련 내용 설명 거리감 표현 군상에서는 두 인물 간의 거리도 중요한 표현 요소입니다. 앞서서는 주인공과 서브주인공을 구분하여 거리를 명확히 표현해야 합니다. 무릎 강조 무릎은 면이 크게 꺾이는 부분으로, 거리감을 강조하기 위해 무릎을 명확히 보여줘야 합니다. 또한, 무릎이 튀어나온 부분은 더욱 세밀한 표현이 필요합니다. 상세 내용 보기 부천 인체수채화 미술학원 <오늘> 학생작3 세 번째 섹션에서는 어깨와 양쪽 어깨의 강약 조절, 밝기 처리, 그림자 처리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주요 내용 설명 어깨와 강약 조절 양쪽 어깨의 강약 차이를 더욱 강조하고, 왼쪽으로 약간 돌아간 인물의 구도를 고려하여 실제와 같은 강약을 표현해야 합니다. 조명 처리 조명의 위치에 따라 가슴과 어깨부위에 밝기를 조절함으로써 그림에 깊이와 현실감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각 부분 간의 명도 차이를 통해 그림의 퀄리티를 높일 수 있습니다. 더 알아보기 Tag: 인체수채화 «이전 다음»